2.4.09

노을..바라보다 (Afterglow)

저녁 노을이 지고
하나 둘 켜진 불빛을 따라서
너에게 가고 있어
차가운 바람에 움추린 니 어깨가 내려앉기전에
내가 감싸줄까
I Love You 바보같은 그대
모든 것이 나에게는 소중한 걸
그대 위로 떠오른 태양만큼
눈이 부신 이 가슴으로
기다려준 시간 만큼 널 내가 지켜줄게
기도한 모든 꿈이 간절한 내 향기로 남아

우릴 향해 있어(영어)

밝아 올 아침에 함께 웃을 수 있는
나의 바램들이 이뤄질 수 있도록
내가 기다릴게 네 손 놓지 않을게
눈물뿐이라해도 내가 닦아줄게
그 빛이 보이지 않아도 아무리 험한 길일지라도

약속할게 (영어)


그대 위로 떠오른 태양만큼
눈이 부신 이 가슴으로
기다려준 시간 만큼 널 내가 지켜줄게
기도한 모든 꿈이 간절한 내 향기로 남아

우릴 향해 있어(영어)


사랑한다고 이제 그대뿐이라고
저 하늘 끝에 소리쳐 전하고 싶어

Love you 터질듯한 가슴이 그대를 부르고 있어


~찾아와도
그 아픔에 목 메여와도 줄 수있는 내가 더 사랑할게
투명한 웃음 꽃이 반짝이는 저 별들처럼

아름답게 널 너만을 지켜줄게


그대 위로 떠오른 태양만큼
눈이 부신 이 가슴으로
기다려준 시간 만큼 널 내가 지켜줄게
기도한 모든 꿈이 간절한 내 향기로 남아

우릴 향해 있어(영어)

No comments: